작성일 : 16-06-25 07:30
엘리베이터 호출 장치 빈번한 고장과 수리 지연 문제
 글쓴이 : 이강문
조회 : 1,667  
204동 가정에서 또 주차장에서
엘리베이터 호출하는 기능 고장.
또 고장난지 또 한달정도 되었고,
이번주에는 조치될거라 하더니
또 시간만 가는군요.
왜 이리 자주 고장나고
고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
너무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?
입주자들한테 미안하다는
생각이 안드나요?
앞으로도 지금처럼
똑같은 일이 반복될건가요?
한 번 답변을 들어보고 싶습니다.

김은선 16-06-27 09:48
답변  
207동도 고장난지 2주정도 된것같아요...ㅡㅡ
김경훈 16-06-29 15:59
답변  
관리사무소는 일반 입주자가 하는 얘기는 안듣는것 같습니다
최고관리자 16-06-29 17:02
답변  
안녕하세요    관리실 시설팀장입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 아파트세대 승강기콜 기능은 현대통신업체와  현대엘리베이터 업체가 관리하고 있습니다
승강기 업체에서 점검한 결과 통신이상으 로 인하여 선로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
통신케이블  선로가 지하에 있어 습기 때문에 통신에레가 자주 발생합니다.
승강기 업체에서 7월초에 방문하여 전체적으로  점검한다고  합니다 , 입주민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최대한  빠른시일내에 처리할  예정입니다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